자유게시판

일반

더미에 관통효과가 적용이 되는건가요? (내공無)(4)

불꽃화랑전설 2006.03.09 19:17 33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스킬작업할때 보면 적지않은 유저들께서 관통스킬을 사용하여
일타투피로 하시는데 효과가 있나요?
스킬사용 횟수에 의해 스킬업이 되는것으로 알고 있는데
투피 적용 되는지 궁금합니다.
지식인들 도와 주세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4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Zest

    한가지 더요.. 미스날 확율이 줄어듬과 동시에 크리뜰 확율이 높아지죠
    크리뜨면 +경험치를 주거든요.. 그래서 관통스킬을 많이 써요..
    1타2피로..

    • 2006.03.10 01:04
  • 곰같은힘

    전 비너스입니다 ㅎㅎㅎ 정보는 공유해야죵^^ 말씀만으로도 감사^^

    • 2006.03.09 20:34
  • 불꽃화랑전설

    감사합니다.빠른 답변 감사하구요 저 지금 돌리고 나가봐야해서...내공은 나중에 저 찾으세요.망자나 하나 드릴게요 ^^;

    • 2006.03.09 20:27
  • 곰같은힘

    쌍피 적용은 모르겠구요....확실히 랩업이 빠르더라구요
    저도 2일전부터 관통스킬로 매직랭작을 하고 있는데요
    30%이상 스킬랩업이 확실히 빠릅니다.
    일단 하나만 때릴때는 미스가 나면 스킬경험치 적용이 없지만
    앞의 것이 미스가 나더라도 뒤에 것은 미스날 확율은 거의 없죠
    미스없이 때리는 것만으로도 스킬 경험치 충분히 먹습니다^^

    • 2006.03.09 19: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