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3월8일 업뎃이랍니다 ㅡㅡ;;(9)

아톰후니 2006.03.08 08:38 44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카발온라인 입니다.

2006년 3월 8일 업데이트 내용입니다.

-------------------------------------------------------------------------

1. 본서버 업데이트 내용
- 레이크 인 더스크 몬스터 체력 하향
- 레이크 인 더스크 네임드 몬스터 드롭율 상향
- 포트 루이나의 버려진 가게 입구가 잘 클릭이 되지 않던 문제 수정
- Lv.80 언데드의 땅 퀘스트 난이도 하향
- Lv.84 나인이 보았던 것 퀘스트 보상에 언데드 그라운드의 워프 코드 추가


2. 테스트서버 업데이트 내용
- 시나리오 퀘스트 던전에 보스몹 추가
- 채널 전체 채팅 기능 추가 (/L 또는 /전체 로 사용가능)

--------------------------------------------------------------------------------

이게 업데이트? 너무들 하시네....흠....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9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쉐런리

    ㅋ. 패치 아냐 패치?

    • 2006.03.09 22:03
  • YSG

    ...

    • 2006.03.08 23:55
  • 매화요정

    망자에서 원성이 자자하니, 이젠 레이크로 시선을 돌리네요... 역쉬 순간적인 재치(?)는 뛰어나신 영자님~ ㅠㅠ

    • 2006.03.08 14:23
  • 네트워크1

    영자 보아라~~~

    ."         "
    ."          ".
    :         ^ ".
    : ㆀ ─━┘ .,└━─  :
    ".          ."
    s"*....└────┘....*
    ㅈ ㅣ ㄱ    오  모 ㅈ J
       ㅜ 0 ㅔ  ㄴ  ㄱ  ㄱ 0 l
              
                ㅁ      
               ㅜJ  L ㅑ ㅡ ?"
    ..........┏━┓ ─────────── │ │

    • 2006.03.08 13:28
  • seangkka

    후니 방가 방가

    • 2006.03.08 10:13
  • 밥팅밥퉁

    5차업뎃에서 적어두 1개락두 해줘야하는거 아닌감여.. ㅡㅡ;;
    패치만 줄줄이네

    • 2006.03.08 09:51
  • 의암공

    영자야 맵 좀 풀어주면 안 되겠니?
    또 일주일 망자에서 살아야되는거니?

    • 2006.03.08 09:40
  • 겁없는넘

    레이크 상향대네여...그동안 게속 그지엿는데 머좀 나올려낭.

    • 2006.03.08 09:18
  • 진검객후

    오 ,,,기대되네요....

    • 2006.03.08 08: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