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운영자님 .. 이거 봐보세요!! 짜증나죽겟으니(0)

퓨리카라 2005.11.06 02:12 13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34퀘랑 15퀘 삭제해서 몇번햇는대 안대자나요

퀘템만 계속 늘어가고 -- 퀘템 삭제도 안대고 --

퀘템만 한인벤을 다 채워가내 --

다똑같은 퀘템만 계속 주내 퀘스트도 안대면서 --

워프 카드를 줘야 4번째 방가지 -- 이상한퀘템만주고 .. 워프카드는 주지도 않고

4번째 방 들어가라니 말이 대나 -- 장난하나 그리고 퀘템점 없셀수있게 ..

인벤창에 쓰레기통좀 만들어 달라니까요

아나 짜증나서 겜못해먹겟내 .. 계속 사람 짜증나개만 하시네

돌아 버리겟내 영자님 장난치셈 -- 퀘스트 포기하니까

퀘템 또주고 -- 아 어이없내 -- 포기하면 퀘템이 사라져야지 퀘템을 왜줍니까

환장하겟내 카드는 주지도 않고 아 열받아

다시 수정좀 잘좀 하시고 .. 글올리시죠 -- 그리구 섭따 4시간동안 하는거 도대체 멀하길래 4시간동안합니까 --??

이렇게 퀘스트도 안대면서 퀘스트가 대면서 4시간동안 하면 말을 안합니다 --

제가 이렇게 심하개 말한건 죄송하지만 .. 너무 열받고 해서 이렇게 말햇읍니다

제가 말한거 .. 좀 이해좀 해주시고 .. 수정좀 해주세여

인벤창에 .. 쓰레기통 만들어 주세여 필요없는거 파괴 하개요 ..

운영자님들 수고 하시는대 .. 이렇게 글올리개 되서 죄송합니다 너무 짜증나서

수고해주시고 .. 수정부탁드립니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