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서버가 약간 불안정 합니다.(2)

S2루S2 2006.01.18 17:49 15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서버 접속 끊김 현상이 있내요.

그리고 오늘 업데이트 하느라고 수고 많으셨습니다.

아처나 블레이더 캐릭들이 사냥이 가능해졌다는 점,

포실 하향으로 낙다운되신 분들이 많겠지만, 이 정도 괜찮다고 생각하구요

(저만 그렇게 생각하는 지는 모르겟지만,저지먼트 자기주위의 몹을 때리는

것이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계속적으로 캐릭간 밸런스 맞추는 데 신경써주시기

바라고...

한가지 불안요소가 있다면

예전에는 포실과 워리어가 사냥이 자유로웠지만

이번 업데이트로 대부분 캐릭이 사냥이 자유로와 졌습니다.

이건 바람직한 현상인데,상위 몹과 맵이 너무 부족합니다.

포실과 워리어뿐만 아니라 다른 캐릭도 렙업하는 속도가 빨라질거라는 생각이

듭니다.많은 맵추가 바라구요..상위 몹도 있었으면 좋겠구요

다른 모든 겜들에 있는 드래곤과 같은 보스몹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