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넵튠] 업데이트 서버에 접속할수 없다는데 왜그런지??`(2)

건초줍는늑대 2006.08.25 22:55 13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지금 접속하려는데 업데이트 서버에 접속할수 없습니다. 라고 뜨는데 어떻게 하죠??

왜이런지 아시는분 좀 가르쳐 주세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