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시리우스] 시리우스<고구려>길드님들께(9)

버블비어 2007.03.09 19:23 40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룩스가도 점따 고구려 오토 루이나가도 점따 고구려오토 언데도가도 점따 고구려오토
이거 원....네임드지역에서 오토 돌림 어쩌란 말입니까?
계시판 가끔보면 고구려님들 오토 돌리는것때메 여러번 글 올라온걸루 알고 있는데
길마님은 뭐하시는건지? 설마 길마님도 오토?
아 글구 오토 하다 하다 지겨우니 루인에서 아이디 안보인다고 중립들 죽이고
승급퀘 하는거 뻔이 보면 알껄을 아처 포실 쩍지여 그걸 죽입니까?
죽다 죽다 넘 열받아서 착용 아이템 눈여겨보고 룩스에 서 잇자니 아니다 달라
고구려님들 낄낄거리면 몇명 죽였찌라고요?
내원참 길드 싸잡아서 욕은 안할려 햇찌만 좀 자중 좀 하시죠
지금도 썩 조은 평가는 안받든데......
참으로 어의가 엄씁니다 그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9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