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블레이더 스킬 셋팅 몰로 나가야되러냐 ;......(2)
그러셔서 ㅋㅋ 기분 너무 좋구요
아직 대결때는 쫌 달릴거 같지만 사냥이라도 좋아진게 어딘가요 ㅋㅋ
근데 요번에 새스킬 나온 것 크라이는 다들 원추시고
슬래신가 그거좋은가요 ??? 또 배리어랑 미라쥬 스텝 중복된다는ㄷ ㅔ -_-ㅋ
스킬 포인트 모자랄듯 또 몰지우고 해야되는지 ㅠㅠㅋㅋ
쫌이라도 해보신분들 좀 알려주세용 ^^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