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카발 은 유저들 바보만들기??(2)

착한놈이다1 2006.01.18 12:10 14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흠 지금 보면 카발 영자들 유저 너무 바보만드넴 ㅋㅋ (가끔생각햇지만 )

이전까지 하시던분들 옷입을라고 얼마나 소드 매직 노가다햇음까 ㅋㅋㅋ(불쌍타 나를포함해서 ㅡㅡ) 근디 이번에 스킬하나 ㅋㅋㅋㅋ 전환스킬이던가먼가 ㅋㅋㅋ 완죤바보 됫네 ㅋㅋㅋ 포실 좋다고 해서 얼라 키우신분들 이분들도 바보됫다 ㅡㅡ(물론 나를포함해서 ㅡㅡㅋ) 증말 카발영자들 유저 바보 만드는데 소질잇네ㅡㅡ 그냥한마디햇봣슴다 답답해서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