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만랩이100이라는데...(1)
그럼 랩제 풀리면 1랩 올리고 끝나는건가..ㅡ.ㅡ;
물론 나중엔 보조 캐릭도 소환해서 싸울 수 있게 한다는거 같던데...
그럼 보조까지 100만들면 끝나는건지;;;
...흠....아니면 만랩이 올라가는건지 ....것두 아니면 전직 시스탬이나 서브 직업을 가지는지....그거두 아니면....환생?? 라그라노크 그 머라드라...전승 이라던가?? 그런 시스탬으루 가는건가요??
흠...단순히 만랩 올라가는건 너누 노가다 돼는거 같아 싫구;;
전직은...흠~~갠차나 보이기도 하지만 나중에 또 벨런스 문재 있을거 뻔하구...ㅡ.ㅡ
서브 직업...보조 소환한대는데 얼마나 의미가 있는지;;
전승....이거 좀 짱날거 같구 ....ㅡㅡ
이 겜....게속해도 돼는거야..ㅋ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