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새턴] 그놈의 버그공지는..ㅡㅡ(0) 옥랑 2005.11.08 13:14 17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한번할때 쫌!!!! 제대로하던가..아... 채팅창이나좀 활성화해주지..싱글플레이야 **.. 뭐야이게.. 유저끼리 대화차단...아 복잡해ㅡㅡ 렙 57에 벌써 질린다...젠장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