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훈련용더미 찬성합니다(6)

겁없는넘 2006.02.10 18:29 35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그동안 고생한 사람들 반대가 만을걸루 합니다...
하지만 랭업 진짜 하루종일 하는사람 아니믄 올리기진짜 힘듭니다.
회사마치믄 보통 7시정도인데 와서 랭크업 할라믄 지겨워서 겜못합니다..
훈련도우미가 생김으로써 퇴근하구는 사냥하고 잘때 랭크업합니다
겜에 활력을 좀 느끼네여~
하루종일 하시는분들은 더 올라가지 않겟습니까?
이거나와도 하루종일 하시는분들 랭크업 못따라가니 너무 걱정하지마십시오.
시간엄는분들을 위해서 아주좋은 시스템같네여^^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6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푸로게이머

    돈 읍는 사람은 겜해서 스작도 못하내 ㅡㅡ;;

    • 2006.02.12 00:47
  • 어델봐날봐

    더미~~ 랙때문에 짜증나 뒤저여 ㅎㅎ
    걍 사냥하면서 올림 ㅜㅜ

    • 2006.02.11 18:18
  • 슬피우는하늘

    경험치 저절려올려주는 허수아비만들어 달라그러고
    때릴때마다 인벤에 돈 입금되는 허수아비도 만들어 달라지 그러쇼..

    • 2006.02.11 16:53
  • 가이칸

    바보..ㅎㅎ
    걍 레벨따라 스킬 올렸으면 좋겠음....

    • 2006.02.11 00:48
  • 다올래

    삼질....극럼 그전에 열심히 잘시간 투자한 사람들은 뱅신이요 ..글슨사람은 맹구요~!!! 이글 이해봇하는 사람 오서방 저도 게임 시간은 ㅇ얼마 안됐어도 플래이 시간 많아서 업과 랭크업 노가다로했소
    잔난 깔라면 집에서 하시오... 위에글 샵질이오 술처묵고 글쓰느라구 오타 쫄라많소 ~~~! 악플말라면 기냥 pk를 하시오 난KILL이오!

    • 2006.02.10 23:49
  • dongyeon77

    피시방에서 게임즐기시는분들은 생각을 하셧는지요^^;;
    그분들은 환경조건이 안되 피시방가시는분들 많습니다

    • 2006.02.10 1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