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정말 눈치 없는 부엉이 짜증나서 못해먹겠네 아우(1)

신검성 2006.01.13 00:54 17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눈치 빠른 부엉이만 나오면 튕기네요
또 부엉이 나오면 몹이 클릭 안될때도 있고 정말 짜증납니다
전 제자리에서 스랭 작업을 즐기는 사람인데 벌써이렇게 5번째 정도 튕겼네요
몹 클릭안된것도 한 5번 도합 10번 정도 재부팅 했습니다
게다가 전 컴퓨터 사양이 안좋아서 한번 튕기면 다시 들어오는데 최소 5분
걸립니다 영자는 저사양 사용자 생각이나 해봤을까 모르겠네 이딴거로
한번 튕기면 정말 승질나고 짜증난다는걸........
그리고 요즘 오토 왔다 갔다 하면서 하지 제자리에 서있는 오토가 어딨
습니까 눈치 없는 부엉이에 눈치 없는 영자 잠수패치나 해대싸고
정말 짜증나서 못해먹겠네 뭐 이딴 겜이 다 있어 짜증나게
오토 안쓰는 사람한테 미친 부엉이가 더 마니 나오니 원
오토 쓰는 사람은 왔다갔다 해서 부엉이 더 안나온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아스란

    몹 클릭안될때 쉬프트 키 한번눌러보세요

    • 2006.01.13 0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