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아모하는겨지미들(9)

뺑돌이7 2007.02.07 09:47 27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업데이트도아니구 아무것두안하는데 6시간 걸리나 ㅡㅡ 스킬랭크나풀던지 승급이나풀던지 모아무거나좀풀어야할것아야 스킬시전이나좀빠르게하던지 물약먹는것시전엄새뿌라 마음대로먹게해라 즉어라쌍트랜직은사람들한데 쌍트랜스킬하나나오던지 글애야 사람들이열심히할것아냐 ㅡㅡ 지미하는게하나두엄네 그리구 무료사냥할대나 프리미엄이나 모가다르냐 아템나오는것무료랑같더라 업코는 몃주에 1개먹것더라 스블것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9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추레라몰기

    회장경호원 저 시 벌 늠은 그림 심심하나 똘 추 시 키 초딩쉐긴가 말을저따구로밖에 못하나 쓰레귀 같은늠 본케로 와서 쳐 지끼던가

    • 2007.02.07 11:18
  • HaNDo

    ㅋㅋ

    • 2007.02.07 10:57
  • lNl

    아갈에 걸레를 쳐물었나

    • 2007.02.07 10:27
  • 회장경호원

    완전히 처돌았네

    • 2007.02.07 10:21
  • 달님반

    전 망1층 골렘5마리잡아도 포션만 3개 주든데 ;; 나머지는 섀도티타그소 -ㅅ-;;

    • 2007.02.07 10:15
  • 하늘엔구름2

    아이템은 운인가바요 프리 끈어서 피시방가도 아이템은 안주네요

    • 2007.02.07 10:14
  • 즐처먹지

    다른글 읽어 보시면 7차업뎃 ? 을 해보다가 안되면
    그냥 그만 둘려고 하는짖 같다고 하시는분이 계시네요 (흘려들으세요~)

    • 2007.02.07 09:59
  • 일천일점애련

    업코는 무료유저가 더 많이 먹는다는...전 무료유저로써 망1층 5업 득

    • 2007.02.07 09:57
  • 또로로이잉

    ggㅜㅜㅠㅜㅠㅜ

    • 2007.02.07 09: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