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넵튠] 제가 실수로 퀘템을 상점에....(6) 아람별 2005.12.31 09:03 27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님들아 퀘스트 템을 상점에 실수 로 넘겼는데 ... 어케 해야 댈지 난감하네여 아시는분 갈쿄 주세여^^;;퀘템======>용사의길 인가 하구여 아시는분 답글 부탁여^^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