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3 이상 아이템에 관하여 질문좀요(답변좀부탁드려요)(1)

작살이다 2005.12.01 12:39 17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3이상 아이템을 착용 하면 빛이나는데요...
컴터에 따라서 빛이 나고 안나고 하네여..
깸방에서 해도 어떤자리는 빛이나고 어떤자리는 빛이 안나요..
왜그러는거죠?
답변좀 부탁 드립니다(__)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작살이다

    아무도 모르시는건가여,,,,

    • 2005.12.01 1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