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새턴] 아 18 욕나오네(0)
나만 이런겨?
지미 카발 겜함서 군소리함 안하고 여적 햇는데 대갈 돌겐네
옆에 카발 하는사람 구울나오고 문 잘열리고 그러는디
내가 이겜함서 몬 죄를 졋다고 죄가 잇다면 군소리없이 겜한거?
환장한다 망자 팔지도 안는거 그냥 드러갈려고 백주고 사서 고작 하코 한개 먹은게
죄냔 말이지 아어 짜증나
내가 저 오만육천분을 전수 피방서 한 시간이건만 계정 안끈엇다고 이런 복수를 하나 .....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