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운영진 그케 살지마로 지발 네맘이 마~이 ~아~포(1)

dlrkdmf 2006.01.25 09:36 17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카발운영진 그케살지마로 그까이꺼 업데이트 점늦으면 어때 점 사전에 준비점하고 생각점하고 공지을띄워 지발..그리고정기점검시간점줄여라 왠줄알오... 피가튼 네던주고하는갬 한달에 자그마치 16시간이 줄어들잔오..글타고 보상해주는거아니잔오 한개인 생각말고 계정끈은사람 수을 생각해봐 엄청난 손실이지 유저로선.그리고 망자의탑패치 참웃기는군..계정 딱끝나는 시점으로 패치.. 웃기는군 유저분들이 호구냐.. 계정끋나면 망자의탐패치하면 또계정끈을 거라는 아니한생각 우습지안냐..유저분들이 운영진 머리위에서 논다는거 멀루나본대.. 그러다 큰코다친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청개천싸가지

    님은 24시간 겜 하오 잠시 쉬면서 겜하는것도 좋을듯한대..

    패인 아닌 이상 24시간겜하는게 말이대오..

    • 2006.01.25 0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