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35~39때 잡는 보스 가보고나서 ㅡㅡ^(2)
머 그 시간이면 잡을수있겠지하도 문 때려부수고 들어갔습니다!!
;;;그냥 퀘스트 던전하고 다른거 없더군여ㅡㅡ 단지 몹이 조금 쎄다는거빼고는
그래서 그냥 그런갑다 하고 보스를 향해 그냥 갔습니다
드디어 보스가 있는방에 도착했습니다....
근데 왠걸 61때 가는 말 앞마당에서 방황하던 기계 거미 한마리있더군여 ㅡㅡ;;;;
이게 머야 하면서 덤벼습니다 근데 이넘 딱 3방맞더니 죽는버리더라구여 (배틀 모드였음)
아템=412원 떤져주고 사라지더군여 ㅡㅡ;; 얼씨구 이게 장난하나 싶었습니다 근데
다시 나타나더군여 ㅡㅡ;;;;그래서 마법 날렸습니다 근데 데미지 12정도 들어가더군여 (전
35포스아처입니다 ㅜㅜ;)ㅡㅡ;;남은 시간은 8분정도....그래 12정도면 잡을수있겠군 하고
그냥~~덤벼습니다 근데 이상하게 피가 안다네 ㅡㅡ^ 그래서 보스를 딱 봤더니 보호막
치고 있더군여 ㅡㅡ;;;;;;; 마법ㅡㅡ;; 올미스나더군여 ㅡㅡ^ 그래서 혹시 콤보는 들어갈까
싶어 콤보 날렸습니다!!! 혼신의 힘을 다해서 15콤보 날렸으나 올 미스 ㅡㅡ^ 정말 짜증나
더군여 그래도 포기 안하고 대쉬써가면서 좀 죽어라 그러면서 쳐됐으나....피 1/7정도
깍으니까 타임아웃..........경치 6000날아가고....지금 창고에 카드 3개있는데 아무리 생각
해도 39돼도 보스 못 잡을꺼같군여...-ㅁ-a 우리 운영진씨는 어떤 생각으로 그런;;;;;
요즘 너무 행복하거나 매사가 즐거우신분!!!있으시면 보스 잡으세여ㅋㅋㅋ 자신도 모르게
욕을 하고있는 당신을 발견할것이오!!ㅋㅋ
거기까지 가보지도 못햇음 장비가 허접해서리 한번가보고 다시는 안갑니다 표는 전부 버리고여 ㅋㅋㅋㅋㅋ
아마도 전부 다 그렇겟죠 마을에서 보니까 표를 전부 버리데여 2차 업글 실패작ㅋㅋㅋㅋㅋㅋ
저는 아예 기계보스 못잡았습니다. 미스미스미스~~ ㅡ.,ㅡ;;
미스의 압박에 그만 ....그냥 사냥다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