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미르긴지 이르기인지 하는 사람 보세요..(3)

소골대빵 2007.01.03 19:53 19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당신 컴터가 그리 좋아요... 쓸대 없이 댓글 달지 마세요,,,,
무신 글을 올린것도 안읽어 보시고 댓글 단거 같은데.. 카발이랑 같은 사양의 겜은 렉이 없다고 사양에 마추어 다 교체 햇다고 ,... 했죠... 그럼 렉현상이 그렇게 많이 일어 나면 안되는거죠,,, 가끔 일어 나면 모를까.... 카발 회사 직원인가요,,, 무슨 그딴 댓글을 올리시는지 참 .... 어이가 없네요....
학생이든 직장인이든간에... 겜 할만한 조건을 만들어 주는게 겜 회사에서 하는거지
사양에 맞게 해놓고도 안되면 겜 회사가 무슨 문제가 있는거지 무슨 같은 유저가
이런 비화되는 글을 처 올리고 그러세요,,, 자증나게 패치 잘해서 렉 현상 없게
해달란게 그렇게 잘못 된일인가요.... 글올리고도 짜증 이빠이네.. 진짜...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3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