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이번 보상 확실이 한하면 ..섭 다운 시킴..(3)

코넬리우스 2006.01.20 17:23 18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그러게요..sival...겜방비 아깝네.. 벌써 거금 1000원날랐네..
영자띠 하루종일 땅을 파보셔. 10원짜리 하나 나오나..콱
쥐기뿔라~~

영자띠 이번에 보상 제대로 안해주면 가만안있을꺼에요..

콱 섭다운시켜뿔라.~

글고 겜방 유저는 유저 아니요?..

분명 겜방에서 돈 받아 처먹을것인데..겜방 유저는 봉이고..

결제한 유저만 일순위?.....뭐 이런 망할 경우가 있노~~

이번에 보상 제대로 안 이뤄지면..초 긴장 하시요 ...

아주 박살을 내버릴테니~~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3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코넬리우스

    ^^ 지송..열이좀 받아서용;^^ 이해해 주세요^^
    그 천제 말이죠...알집 만든사람은 지금 닭장 속에 있담니다..

    • 2006.01.20 17:25
  • 엘린시아

    결제유저나.겜방유저나..피해입기는 매한가지에염..

    • 2006.01.20 17:25
  • 옹랸

    님아...결제한 사람들도 ㅡ.ㅡ
    가슴아파염 ㅜㅜ 일순위가 아니라
    겜방이나 결제한 사람들이나 ㅡㅡ;;
    똑같죠 서비스 받는게 ㅡㅡ;;
    그 천재란사람 함 얼굴보고싶네 ㅡㅡ
    알집 만들었다는 그 천재 ㅡㅡ;;
    난감해요 난감해

    • 2006.01.20 1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