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초보 유저입니다...리플 부탁 드립니다(4) 발해를꿈꾸며 2005.11.09 18:05 14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스샷란에 보면요...워려 랑 플레이드랑...만랩분들 많이십니다..근데...스텟을 보면...60만랩돼면..300스텟인데...기본 스텟 빼구도 300스텟이 넘더라구요..정말 궁금해서 이렇게 글올려요...초보입니다..악플 무서버....히히 플레어더 화이팅 입니다~~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1랩을 하면 스텟 5를 주는데요...60랩 찍으면 300개잖아요..
근데 스텟이 400가까이 되는 캐릭은 어떻게 된건지 궁금한거에요..;;
스킬 랭크말구요,,
플레이드?..... 플레어더?...... 머지?......
스킬랭크가 견습-레귤러-... 이런식으로 다음단계로 넘어갈때마다 추가 스텟이 붙습니다. 마법과 소드 스킬렝크 둘다 줍니다.
뭐가 궁금 ..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