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초보 유저입니다...리플 부탁 드립니다(4)

발해를꿈꾸며 2005.11.09 18:05 14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스샷란에 보면요...
워려 랑 플레이드랑...만랩분들 많이십니다..
근데...스텟을 보면...60만랩돼면..300스텟인데...
기본 스텟 빼구도 300스텟이 넘더라구요..
정말 궁금해서 이렇게 글올려요...
초보입니다..악플 무서버....히히
플레어더 화이팅 입니다~~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4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발해를꿈꾸며

    1랩을 하면 스텟 5를 주는데요...60랩 찍으면 300개잖아요..
    근데 스텟이 400가까이 되는 캐릭은 어떻게 된건지 궁금한거에요..;;

    스킬 랭크말구요,,

    • 2005.11.09 18:30
  • 폭풍무영

    플레이드?..... 플레어더?...... 머지?......

    • 2005.11.09 18:15
  • 펜촉날리기

    스킬랭크가 견습-레귤러-... 이런식으로 다음단계로 넘어갈때마다 추가 스텟이 붙습니다. 마법과 소드 스킬렝크 둘다 줍니다.

    • 2005.11.09 18:10
  • yunjy1402

    뭐가 궁금 .. ㅡㅡ

    • 2005.11.09 1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