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블레이더가좋은점..[9](2)

고르곤 2005.10.31 14:50 53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그런거없다고..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hyunwe

    블레이더가 얼마나 좋은데요.....스킬만 멋지다뇨..ㅡㅡ;

    • 2005.10.31 14:51
  • 발악

    블레이더가 좋은점 스킬이 맘에 듬 딴거는 사실 타캐릭보다 못함 ㅡㅡ;

    • 2005.10.31 1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