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카발 고객지원 완전 빵점 이네 그랴..ㅡ,.ㅡ(0) 맛난사과 2005.11.05 23:38 12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1:1문의하는것도 오픈베타기간에 1개로 제한..띠불..뭐 이따구가 어디 있어..진짜 개념들이 없네 그랴...ㅡ,.ㅡ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