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레오] 아~~뭐야~ 피방와는데~(0)

쏭팔이 2006.09.15 16:18 20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영자야 ~~~ 피방 와는데~~
뭐냐~~~
영자 ~ 너 가 던 줄꺼도 아니데~
피방온사람은 뭐냐고~~~~
우~~~~~~~~~~~~~~씨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