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카발기대되는군요'-'+(2)

혀누 2005.10.27 00:31 19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프리오베때 '미련'이라는 아디만 만들어놓고 시간이없어서 즐기지를못했습니다.

나름대로 기대해온 카발이라서 더욱 안타까웠는데 다른분들이 글올리신거보니

새삼 더 기대되네요ㅋ, 비너스섭여러분모두 화이팅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