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카발기대되는군요'-'+(2) 혀누 2005.10.27 00:31 19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프리오베때 '미련'이라는 아디만 만들어놓고 시간이없어서 즐기지를못했습니다.나름대로 기대해온 카발이라서 더욱 안타까웠는데 다른분들이 글올리신거보니새삼 더 기대되네요ㅋ, 비너스섭여러분모두 화이팅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