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카발실행만하면 꺼저버리는데 ㅡ.ㅡ;(2) 은사 2005.11.04 10:54 14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지금 이피시방사람들도 실행 이거하나누르면 카발인트로화면 하나뜨다가 바로바탕화면으로 가는데 다들그러세요 ?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나두요
저도 잠깐 피시방왔는데 증세가 같군요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