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아 진짜 이넘의 버그,,,짜증날려구 하구만 이제는,,,(0)

상Di 2005.11.05 20:01 13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퀘스트 할떄마다 버그 걸려서 렙업이 거기서 멈춰뿌넹 -ㅅ-아우

퀘스트 없이 죽어라고 경치 올려가며 지금까지 얼마나 업했는데

이젠 짜증난다,,,아우,,,

참다 참다 뚜껑열리넹 ㅠ0ㅠ,,,

아우 진짜

31버그 고치고 나니까

이젠 36버그있다 ㅠ0ㅠ 아우 짜증나,,,

퀘스트 진행이 안되 진행이 -_-

완료 됐는데 다음 단계로 넘어가야지 ,,,이 씨앙,,,

퀘스트 템만 주고 진행을 안하자너 !!! 영자씨 아우,,,진짜

지금 퀘스트템만 2개나 받았소 -_- 똑같은거,,,

재접 하고 말걸떄마다 퀘스트템만 주는데 이거 어쩌라는겨 도대체 -_-

아나,,,

지금 중복된 퀘템이 2개 정도 있는데,,, 총 퀘템 6개 정도 있소 -_-;;;아우진짜

빨리 처리 하슈,,,

이젠짜증나니깐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