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새턴] [re] 당신들이 아무리 떠들어봤자...(1)

삶을다해서 2005.12.13 20:29 28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크하하 가서 123123123123123123123 하세요 그냥^^
이겜하면서 할줄아는건 저거뿐이실텐데^^
사람말귀도 못알아듣는 귀때기는 강아지 주시구요
123바께 못하는 손구락은 오토마우스 제작자들한테 드리세요^^
제가 볼때 님은 카발에 애정이 없는듯하네요
그러니 심장은 카발본사 현관에 올리시면 될듯^^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