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이상 얄딱구리한 질문 의견을 듣습니다.(3)

하리엘 2005.11.09 10:46 12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좀 이상한게 있어서 글을 올립니다.

초보자의 스킬로 A 라는 몹을 치면은 A라는 몹이 저를 쳐도 3 의 피가 달읍니다.

그런데. 견습자의 스킬로 A라는 몹을 타격시에 A라는 몹이 저에게 10-30 의 타격을

합니다. ㅡ,.ㅡ

이거 왜이런가요???? 처음에는 이 몹이 미칫나~~~ 하고 했는데.

하다보니 그게 아니더군요. 혹시 아시는분 계신가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3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skyMir

    강한 스킬 구사하면 몹이 쫄아서 그래요 ㅋㅋ..... 농이에요~~ 가끔 불규칙한 데미지가 들어오는적도 있긴 하더군여 그럼 재부팅해주는 센스~

    • 2005.11.09 10:54
  • 하리엘

    아니요. 몹이 저에게 치는 평타가 그렇네요.. 거참 이상하더라구요.
    초보자 스킬로 때리면 동일하게 3 씩 들어오는데. 견습자 스킬로 몹을 치면은 몹이 10-30 정도의 뎀쥐가 계속 들어 옵니다...ㅡ,.ㅡ

    • 2005.11.09 10:50
  • 피샨

    몹의 카운터어택??

    • 2005.11.09 10: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