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건의] 마우스 오른쪽버튼 스킬 안나가게 해주세요(1)

Ol편한세상 2005.11.10 14:51 16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까발은 1:1은 주로 말먹어버리고 다른건의 할곳이 여기밖에 읍네용..ㅡㅡ^
마우스 오른쪽버튼이 왜 스킬이 나가게 했는지 이해가 안갑니다..그어느 누가 마우스 오른쪽버튼으로 스킬을 사용한다고 그리했는지...뮤소스를 그대로 따라한건지는 잘 모르겠지만...화면전환해야하는데 자꾸 몹클릭이 되서 스킬시전이 되네요.....이거 테스트한후에 적용한건가요? 아님 따온건가요? 빨리 옵션으로 체크되게 하던지 아님 화면전환만 되게 해주세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