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아 짜증나.. 보스 부활이 왠만이냐(1)

wonryung 2005.11.27 12:39 16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한 6분남기고 보스 잡는데

10방중 1~2방빼고 전부 미스뜨더라..

한대맞으면 300~400씩 피 쭉쭉빠지는거

대짜 물약 빨면서 간신히 잡았다.

시간 한 1분 몇초 남았더라.

아이템 나왔나 확인하는데..

왜 갑자기 피 만땅의 보스가 떡 하니 등장하냐....

깨라는거야 말라는거야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존트럭넘겨요

    그래야 70등급 보스몬스터라고할수있죠 (저의 생각 ㅡㅡ;)

    • 2005.11.27 1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