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은 정말 화려하고 재미 있는데 레벨업 너무 빠르다 글고 카발 게임을 만든 운영진 분들도 정말 문제 있다고 봐요 너무빠른 상용화와 글고 거기에 맞는 서비스 가 별로 라고 봅니다 글고 홈피에는 정액 끊지 않는 사람은 아주 글도 못 쓰게 만들었 다는거 가 더더욱 영자님들 정말 생각이 짧은 신분들만 있는거 같아요 이렇게 글도 못 쓰게 하면 정액 끊은사람은 가입도 하지 않는 사람들과 똑같이 생각 하는거 아니에요.. 얼마나 안좋은 소리를 들었으면 글도 못쓰게 만들었을까... 이런 생각도 해요 그레서 지금 겜방에서 글을 쓰네... 영자님들 게임을 패치 하면서 먼저 고객이 되어 고객의 입장을 먼저 생각한다면 더 좋은 게임 재미있는 게임 만들수 있다고 봅니다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