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가맹점 피싸방 왜? 안되는지~공지라도 점 띄워주길...(1)

카발나라 2005.12.18 16:21 29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먼 안내글이라도 있어야지요~~~
답답허네~피싸방에서 죽치고 있씀~~
빠른 답변 안 하시면~진짜 겜 접씁니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월령공주다

    그건 사람이 접속률 적은거 확인되면 유료 결제 않할까봐그런거 아닌가 생각이드는데 ㅎㅎ

    • 2005.12.18 1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