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블레이드스킬.이렇게올렸는데..괜찮나여??(1) 고르곤 2005.11.08 21:19 41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플래시 드로우 +6임팩트 스탭 +5블레이드를키우는데여..렙..11이고요 스킬.포인트저렇게.줬는데..괜찮아여?ㅠㅠ현재.렙은.12입니다.잘못올린것같네여..그리고..저기스킬포인트.지울수있나여??답변부탁합니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지울수 잇어여 돈이 든다는 점이 문제지만
돈걱정 안돼시면 +9정도까지 찍어도 별상관없어여
나중에 다 지우고 새스킬 쓰니까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