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아놔 도대체 내일 패치 어떻게 하는거야 궁금해 죽갔네(0) 수리좋다 2005.11.24 15:17 15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지난주 화요일 70랩 찍고.. 여태까지 놀고만 있었네..아~~ 낼은 랩제가 풀릴것인가.. 돌연 안 풀릴지도 모른다는 불안감이 생기네..아처가 소드 스킬 올린다고.. 난리를 치며 칼질을 해도 올라가지 않는 스킬포인트바라보며 시간 떄우기도 지겹다..지발 내일 랩제 풀리길..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