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넵튠] 완전;;; 기다려라~ 그러면 열릴것이다.. 이런식이야 (0) 루시어스 2005.11.05 13:09 12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무작정;;기다려라;; 그러면 열릴것이니.......이런 방식인가;; ㅠㅠ;;오늘 33 찍어야 되는뎁;; 이래서 찍겠나;; ㅠㅠ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