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60렙 달성하신분 질문이요(1)

풍향동 2005.11.08 19:49 22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60렙이 되면 몹사냥을 하면 렙경치는 안오르고 스킬경치만 오르나요

소드경우는 a익스 만땅까지만......
궁금함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꽃피리

    네 60렙되면 경험치통이 가득 차있어요. 그리고 경험치 오르는것도 없구요.ㅎ 스킬렙업만 됨..ㅎ

    • 2005.11.08 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