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아나 왜이러죠 ㄱ-...(0)

리젝트다이얼 2005.11.14 16:10 13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카발 공지에서 XP에서 실행안될경우 조치방법 대로 했는데
뭐 데이터 실행방지인가 그거 안눌러져요 ㄱ-...
지금 카발도 못하고있고 ㄱ-..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