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시리우스] 억울하게 블럭당했다는데..(5)

기뚜라미 2007.02.09 07:09 17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억울하긴 지미 멍멍이 뿔이다 ㅋㅋㅋㅋ

좋은템가지고 복사하다 블럭 먹은넘들 정말 보기좋구나~!!!

이리저리 좋은 아이템 가진 친분 있는 사람들에게 빌려달래서 복사하고

돌려주니 빌려줫던넘들도 다블럭이지 그래놓고 뭐 죄없다고?

빌려준넘도 뭔가 댓가를 받기로하고 빌려줬을꺼 아녀~!!

모르고 빌려줬으면 뭐 재수없는거지 ㅋㅋㅋㅋㅋ

분명 길드단위 친구들 끼리 뭐 다해먹자고 그때는 좋았지? 시방새들아..

이제 블럭되니 뭐 죄가없어? ㅋㅋㅋㅋ 꼴좋다 ~ 절때 풀어주지마라 영자.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5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