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60렙 달성하신분 리플좀 부탁....(3)

풍향동 2005.11.08 17:09 23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어제 패치를 보니 60랩마스터를 하면 스킬경치를 먹지못한게 했다던되요

이 60렙이란게 59에서 업한바로 그때를 말하는건가요 아니면 60렙 승급퀘를 했을때를 말
하는건가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3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아미덕

    저워려인대요 소드스킬 마스터 했는대요 더이상 경치안오르네요 A익스이거 67까지 올리면 마스터 되요 그럼 안올라요 마스터 하면 힘+10민?? 얼마정도 오르더라구요 열렙요~

    • 2005.11.08 17:13
  • 떠그럴늠

    59에서 60 됐을떄 말하는 거일듯

    • 2005.11.08 17:12
  • 흐님

    스킬이 A익스퍼트 99 << 이게 다차면 마스터가 됩니다
    마스터가 되면 더이상 안오른다 이말일껄요.
    스킬랩이 마스터 0 랩에서 멈춘다 이거겟죠 ;

    • 2005.11.08 1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