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60렙 달성하신분 리플좀 부탁....(3) 풍향동 2005.11.08 17:09 23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어제 패치를 보니 60랩마스터를 하면 스킬경치를 먹지못한게 했다던되요이 60렙이란게 59에서 업한바로 그때를 말하는건가요 아니면 60렙 승급퀘를 했을때를 말하는건가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저워려인대요 소드스킬 마스터 했는대요 더이상 경치안오르네요 A익스이거 67까지 올리면 마스터 되요 그럼 안올라요 마스터 하면 힘+10민?? 얼마정도 오르더라구요 열렙요~
59에서 60 됐을떄 말하는 거일듯
스킬이 A익스퍼트 99 << 이게 다차면 마스터가 됩니다
마스터가 되면 더이상 안오른다 이말일껄요.
스킬랩이 마스터 0 랩에서 멈춘다 이거겟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