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지금쯤 영자들은...(2)

풍류랑 치우 2006.01.18 12:47 11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밥 다먹고 커피타임 즐기고 있을듯...ㅡ.ㅡ^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최악닝구

    내생각엔 삼국지 10권짜리 신나게 보고있을듯한데..ㅋㅋ

    • 2006.01.18 12:49
  • 까발라볼까

    ㅋㅋㅋ ㅅㅂ 난 밥도 안 묵고 기달리구 잇는디.

    • 2006.01.18 1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