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지금쯤 영자들은...(2) 풍류랑 치우 2006.01.18 12:47 11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밥 다먹고 커피타임 즐기고 있을듯...ㅡ.ㅡ^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내생각엔 삼국지 10권짜리 신나게 보고있을듯한데..ㅋㅋ
ㅋㅋㅋ ㅅㅂ 난 밥도 안 묵고 기달리구 잇는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