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포스아처 쉐도우샷이 이상해요..(4)

망가져 2006.01.04 21:51 24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이상하게 시전할때 쏘는 모션만 취하고 날라가는게 안보이는데
몹이 뎀쥐를 입네요.
모션도 이상하게 느리고.. 게다가 콤보할때 쉐도만 쓰면 콤보가 해제되어 버리고..
분명 이럴리가 없을텐데요..
다른분들은 이런 문제 안생기는지..?
정말 답답해 죽겠네요..
또 익스플로전샷을 쏴도 전처럼 빨리 나가지도 않고, 느리게 나가네요..
아시는분 답변 부탁합니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4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