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새턴] 빛의계승자 길드에서 길원들 모집해여[부산분강추](0)

하늘나기 2006.01.09 21:47 13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2006년도는 맞이하시는 모든 카발 유저분들 반갑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여. 올 해에는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성취하시길

바랍니다.

저희 길드 제목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부산분들 많이 가입해 계십니다.

현재로써 가입자 50명정도 되는거 같네여. 다들 바쁘시지만 가끔씩 들어오시

는 분들도 계시고 자주 접하시는 분들도 계세영.

서로 서로 채팅도 하면서 너무 렙업만 하지 마시구여. 저희 길드에서

좋은 추억들 만드시길 바랍니다.

현재로써 부길마께서 접속을 하고 있으시구여.

드레곤피어 <<< 이쪽으로 연락을 주시면 됩니다. 문자로 보내셔두 되구여.

전화번호는 010 9909 9130입니다. 아무쪼록 대박나시구여 빨리 가입해보세여 ^^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