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겜..첨만들때부터...(1) magerao 2005.10.31 20:01 10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만드는넘들이.. 정말 단순하게..생각하고 만든것같네여 ;;;지금 시대가 어느때인데..!!! 폭주 때문이라고 변명해대는건지??지금시대에 폭주는 기본중에기본아닌가?? 그런것도 예상하지못해서..변명이라고 하는것보면..에혀... 접어라 걍...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