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겜..첨만들때부터...(1)

magerao 2005.10.31 20:01 10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만드는넘들이.. 정말 단순하게..생각하고 만든것같네여 ;;;
지금 시대가 어느때인데..!!! 폭주 때문이라고 변명해대는건지??
지금시대에 폭주는 기본중에기본아닌가??
그런것도 예상하지못해서..변명이라고 하는것보면..에혀... 접어라 걍...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