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새턴] 그것이 알고 싶다. (5)

마티즈발발이 2007.02.07 16:21 13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
과연 16시 30분이면 게임을 다시 할수 있는지??
아니면 긴급 오류 복구로 인하여 17시 30분에 게임을 할수 있는지
우리는 그것이 알고 싶다.

겜방에 온지 2시간20분이 지낫다...
내가 영어나 일본어 잘햇으면 영어나 일본어로 쌍 욕을 했을것이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5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