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아템 나오나요?? (냉무)(3)

옥랑 2005.11.08 13:17 17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3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슈슈슈

    나오긴 그게나온다구봐요 1시간에 상점템하나나오이다 블루스틴

    • 2005.11.08 13:23
  • 당근악마

    패치 하려고 준비 중이랍니다 ㅋ 기다려 보죠 ;;

    • 2005.11.08 13:19
  • 펜촉날리기

    블루스틴 까지는 나오더군요.. 5차 아이템..

    • 2005.11.08 1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