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접는다고겜분석글올리는놈들(0)
지금 한 한달이나 됏냐?
근데뭐 벌써부터 이래라저래라 망한다 성공한다 난리들이여
접을라믄 말없이 여운남기지말고 조용히 사라질것이지
뭔놈에 지들이 겜분석가들도아니고
겜분석글올리는마들중에 게임기획에대해 배운넘들잇나?
마글고 일주에 한번꼴로 버그이용자들 600명가까이씩 짤라대는디
으휴
이만큼운영잘하는 겜잇냐?
ㅋㅋ
그나저나 오늘렙제풀리는거맞긴한겨?
공지가없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