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승급.. 증표..(1) 곰발장군 2005.11.02 13:27 12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승급증표 문제로 글올린 사람입니다.1:1 문의 상담중 되어있어 기대하고 들어가보니 습급 뉴퀘스트라고 뜨더군요 그래서 차레대로 다시 npc를 만나는데 증표는 그래도 안주고 이제 데저스스크림에 퀘스트란 글 자체가 안나타나고 아이스스크림에 가면 데저스스크림의 npc를 만나로 가라고 하고 제 퀘스트 창에는 아무 글씨도 안뜹니다. `ㅡ`. 빠른해결 부탁 드려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