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운영자님.----(0) 앙띠쁘앙 2005.11.04 11:04 12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안들어가지는 사람이 많은데요.되눈사람을 계속하게되면..저희는 머에요..랩업도 못하고 되는사람들만 랩업하고.섭다을 다시 하시던가요..-_-;;1시간째.머에요 아무말없이 이런겜이 어딧어여..공지라도 띠우는 센스는 없으신가..아님 주므시로 가셧나.--_;;;빨리좀 해저여..---짜증날라카네.ㅡㅡ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