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전직퀘오류~(2) 밀토니아 2005.11.02 16:46 14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동화입니다...제가 20승급퀘를하구있는데...팬서혼10마리잡긴했는데 퀘첨받을때 게임에서 먼창뜨면서 함튕긴후퀘스트 NPC를 클릭해도 NPC의기존창만뜨구여퀘스트란이안나오구 엔피씨머리위에 퀘스트모양이 안뜨는군요...어케해야할지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1차퀘스트는 누구한테 받죠?
저도 그래요
현재 렙 22인데도 퀘 못하구 있구요
더군다나 1:1 문의 해도 답도 안와요
20렙...... 아마도 거기까지만 하란건지두 모르죠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