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전직퀘오류~(2)

밀토니아 2005.11.02 16:46 14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동화입니다...
제가 20승급퀘를하구있는데...
팬서혼10마리잡긴했는데 퀘첨받을때 게임에서 먼창뜨면서 함튕긴후
퀘스트 NPC를 클릭해도 NPC의기존창만뜨구여
퀘스트란이안나오구 엔피씨머리위에 퀘스트모양이 안뜨는군요...
어케해야할지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즐뽕뷁

    1차퀘스트는 누구한테 받죠?

    • 2005.11.02 18:59
  • 마하바

    저도 그래요
    현재 렙 22인데도 퀘 못하구 있구요
    더군다나 1:1 문의 해도 답도 안와요
    20렙...... 아마도 거기까지만 하란건지두 모르죠 뭐

    • 2005.11.02 17:14